검색

자유게시판

날씨가 덥습니다. (번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송재황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5회 작성일 26-06-27 23:58

본문

430097d4b755b218326c598c0505292e_1782575150_4514.jpg
 

지난 봄에 가족여행으로 제주도를 다녀온 후 어느 새 두 달이 훌쩍 지났네요.

더운 날씨에 모두들 안녕하신지요?

 

 재작년에 가림님이 가져다 주셨던 풍란, 비취(翡翠)가 올해에도 꽃을 활짝 피웠습니다.

(고맙습니다, 올핸 여섯 송이입니다.)

 

헌데...

이 꽃을 보시니 더 생각나시는 게 있으시죠?

ㅎㅎㅎ...

 

바로! 찰옥수수.

 

, 올해에도 심었습니다.

작년처럼 풍란이 꽃이 피면서 찰옥수수도 이삭이 나왔습니다.

이제 거의 4주 쯤 후면 먹을 수 있을 겁니다.

그럼 때 맞춰 드시러 오셔야겠지요?


그래서 적당한 때를 맞춰보니 작년같이 22일(7월)이 좋을 것 같더라고요. 괜찮겠죠? 

 

아직은 좀 날짜가 있으니 많이들 오시리라 기대를 갖고, 우선 이대로 차근차근 준비를 하고 있겠습니다.

 

오랫동안 궁금했던 얼굴들 만나보고 회포를 풀어볼 기회가 될 수 있길 기대 해보렵니다.

되도록이면 미리 날짜를 비워 두시고요, 오래 뜸하셨던 분들과 새로 뵙는 분들도 많~이 같이 하실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참, 우굴님도 찰옥수수 좋아하시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4,679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제목
no_profile 우구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9,336
no_profile 송재황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
no_profile 온더덩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
no_profile 하얀모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6
no_profile 하얀모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02
설용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56
설용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99
윤라파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4
no_profile 이박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14
no_profile 온더덩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15
no_profile 송재황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12
no_profile 통통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25
no_profile bell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75
no_profile 킹스밸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618
no_profile 조뱅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52
no_profile 조뱅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30
no_profile 조뱅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26
no_profile 이박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10
no_profile 아아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47
no_profile 이박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