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기나팔꽃
작성일 10-09-16 10:17
조회 797
댓글 3
추천수: 0
본문
NIKON D200, F9.0, ISO-200, Manual WB, Manual Exposure, 1/160s, 0.67EV, Spot, 105mm, 1/1, Flash not fired, 950 x 636, 2010:09:10 07:31:16
NIKON D200, F9.0, ISO-200, Manual WB, Manual Exposure, 1/160s, 0.67EV, Spot, 105mm, 1/1, Flash not fired, 636 x 950, 2010:09:10 07:32:17
NIKON D200, F9.0, ISO-200, Manual WB, Manual Exposure, 1/250s, 0.67EV, Spot, 105mm, 1/1, Flash not fired, 950 x 636, 2010:09:10 07:30:19
NIKON D200, F9.0, ISO-200, Manual WB, Manual Exposure, 1/160s, 0.67EV, Spot, 105mm, 1/1, Flash not fired, 950 x 636, 2010:09:10 07:32:54
부산 금사동
댓글목록 3
손톱만 한걸 또 들여다 보셨수? ㅎ~. 애기나팔꽃이 있는곳을 알면서도 게을러서 아직 몾담았네요. 요전날 차로 지나보니 예쁘게들 피어있던데.
이 작은꽃이름이 궁금했었는데 예쁘게 올려주셨네요
즐감입니다~~
즐감입니다~~
참 섬세한 들여다보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