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레지
작성일 11-03-29 23:32
조회 871
댓글 3
추천수: 0
본문
Canon EOS 5D, F8.0, ISO-200, 1/100s, 0.00EV, Spot, 100mm, Flash not fired, 850 x 567, 2011:03:26 10:37:49
Canon EOS 5D, F6.3, ISO-200, 1/400s, -0.33EV, Spot, 100mm, Flash not fired, 850 x 567, 2011:03:26 10:43:05
Canon EOS 5D, F6.3, ISO-200, 1/200s, 0.00EV, Spot, 100mm, Flash not fired, 567 x 850, 2011:03:26 10:44:58
Canon EOS 5D, F7.1, ISO-200, 1/200s, -0.33EV, Spot, 100mm, Flash not fired, 850 x 567, 2011:03:26 10:47:40
Canon EOS 5D, F7.1, ISO-200, 1/800s, 0.00EV, Spot, 100mm, Flash not fired, 850 x 567, 2011:03:26 10:54:31
이것도 우리끼리만의 번개에서.........
경치좋고 꽃님좋고......사람이 좋고!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누구누군지, 어딘지는 절대 안알려주지롱! ㅎㅎㅎ~
경치좋고 꽃님좋고......사람이 좋고!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누구누군지, 어딘지는 절대 안알려주지롱! ㅎㅎㅎ~
댓글목록 3
그래여 혼자 잘묵고 잘 사시쇼..흥=3=3
아니, 벌써!
늘 즐거운 박다리님은 좋으시겠습니다.
힝~~~~
늘 즐거운 박다리님은 좋으시겠습니다.
힝~~~~
얼레지가 비밀스럽게
아름답게도 피었네요
박다리님과 같은 편 인가봐요 ~
아름답게도 피었네요
박다리님과 같은 편 인가봐요 ~